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먹어본 곳

[제주 용담 맛집] 제주공항근처 고기맛집 “고기장”

by 꼬맹주부 2022. 3. 29.

# 고기는 무조건 고기장에서!!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입니다~^^

이번 맛집 리뷰는 제주의 특산물이죠~ 흑돼지구이 맛집인데요^^

진짜 맛있는 고깃집을 알게 돼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~

이미 유명한 곳이기도 해요^^

 

지난 설 때 양가 집에 명절 기념 선물로 뭘 보낼까 하다가 제주에서 유명한 돼지고기를 

보내드리려고 이곳저곳 찾아보게 됐어요~

찾아보니 설전에 고기 세트 택배를 주문받는 곳이 여러 군데 있었는데 그중에 선택하게 된 곳이

바로 "고기장"이라는 곳이었어요~

고기부위별로 진공포장도 잘 되어있고, 구성이나 가격이 괜찮은 거 같아서

매장에 방문한 뒤 결제를 하고 택배 주문을 했습니다~!

 

그 이후에 연락드려봤더니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시길래

저희도 너무너무 궁금해서 먹어보기로 했습니다~

이때는 방역 패스를 시행할 때여서 저희는 사장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서 포장해서 픽업해가는 걸로 했어요^^

고기장 진정성 세트

짜잔!! 이렇게 꼼꼼히 포장을 해주셨어요~^^

고기장 진정성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이건 목살/오겹살/항정살/가브리살 이렇게 혼합되어 있는 세트 구성으로

하루에 27세트만 판매하는 메뉴예요~~

매장에서도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 메뉴더라고요~~

고기를 부위별로 맛볼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거 같아요^^

사장님이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영상으로 만들어서 올려놓으셨더라고요~

종이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영상을 바로 보실 수 있어요^^

세트구성

저희는 진정성 구성을 다 주문한 건 아니고, 오겹살 600g과 항정살/가브리살 400g

이렇게 주문을 했습니다~

고기만 주문을 한 거라 고기만 포장해서 주실 줄 알았는데 예전 세트 구성으로 샀을 때처럼

아예 소스랑 한라산 소주도 같이 넣어주셨더라고요!!

너무 감사했어요^^

오겹살 굽는 모습

저희는 오겹살부터 바로 구워 먹기 시작했어요^^

구워지면서 올라오는 냄새부터가 뭔가 다르더라고요~~

잔뜩 기대감이 올라왔죠!!

소스가 진짜 대박!!

드디어 한입 먹는 순간!!!!!

진짜 너무너무 부드러웠어요~~~!!!

이게 정말 돼지고기가 맛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더라고요~~

특히 사진 속에 있는 이 고기장 소스가 진짜 신의 한 수예요!!

조그마한 항아리 모양의 용기에 담아져 있는데 소스를 끓여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~

뭔가 묽은 고추장 소스 느낌인데..... 매콤하면서 달달하고 제주에서 보통 나오는 막장과는 느낌이 달랐어요~!!!

고기 장만의 비법이 숨어 있는 소스인 거 같아요^^

따로 사 먹고 싶어질 만큼 정말 맛있었어요~~

아니나 다를까 매장에서 4개에 만원에 따로 판매하기도 하더라고요^^

혹시 몰라 고추장과 쌈장을 꺼내놓기는 했는데 손이 가질 않았어요 ㅎㅎ

항정살/가브리살

오겹살을 먹은 뒤 항정살과 가브리살을 구웠어요^^

이렇게 먹다 보니까 순식간에 1kg를 다 먹게 됐어요^^;;

양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서 좀 남겨야겠다 했는데...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ㅎㅎㅎ

 

고기가 부드러웠던 이유가 따로 있었어요^^

박스 안에 있던 고기 품질인증 카드에 '당일 도축된 고기'라고 적혀 있더라고요~

뭔가 인증카드를 보니 고기에 대해서 정말 진심인 곳이구나 싶었어요^^

고기 익히는 영상

지글지글 고기 소리가 아주 예술이죠~~^^

나중에 직접 매장 가서 한번 먹어보려고요~~

제주 오시면 진짜 꼭 한번 들러서 드셔 보셔요^^

 
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~

☎064-713-1207

 

<영업시간>

매일 낮 12시~ 저녁 10시

(3시~5시 브레이크 타임)

-라스트 오더 2시 10분/ 9시 10분

 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다른 맛있는 집 소개해드릴게요!!

감사합니다^^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