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먹어본 곳

[제주 애월 맛집] 전복요리 맛집 “은혜전복”

by 꼬맹주부 2021. 12. 27.

# 다양한 전복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^^

제주도에서 애월은 정말 볼거리 많고 맛집도 많은 곳으로 유명하죠~~

그중에 다양한 전복요리를 맛볼 수 있는 전복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~!

바로 "은혜 전복"이라는 곳입니다~^^

은혜 전복

위치가 애월 한담카페거리 쪽에 위치해 있고, 간판이 바로 보여서 찾기는 편했어요~

은혜 전복 입구

전복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저희는 기대감이 아주 차 있었죠 ㅎㅎ

넓은 홀

들어가 보니 꽤 넓은 홀이더라고요~

테이블 좌석도 있고, 마루방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요^^

점심시간 조금 전에 가서 그런지 다행히도 사람들이 꽉 차 있지는 않았어요~!!

저희는 마루방 좌석 쪽 창가가 있는 자리에 앉았는데 바깥 풍경이 너무 예뻤어요~

 

은혜 전복 메뉴는   전복돌솥밥 15,000원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전복뚝배기 15,000원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전복 해물라면 12,000원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전복죽 13,000원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전복구이 30,000원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전복 물회 15,000원

 

이렇게 있었고, 진짜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~^^

저희는 첫끼이기도 했고, 각자 제일 좋아하는 음식으로 주문을 했어요~

저는 전복 돌솥밥, 남편은 전복 해물라면으로 주문했답니다!!

전복 돌솥밥 전문이라 그런지 돌솥밥 드시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ㅎㅎ

기본 반찬들

기본적인 반찬들이 나왔는데 딱 곁들이기 좋은 반찬들로만 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어요~^^

전부 맛도 있었고요!!

전복 해물라면

얼마 안 돼서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!!

해물라면이라 해물들이 진짜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, 특히 위에 올려져 있는 전복으로 인해

고급라면 요리를 보는 거 같았어요!!

좋은 건 가까이서 봐야죠ㅎㅎ

너무너무 먹음직스럽죠~~^^

국물이 정말 진국이였어요~~~

전복 돌솥밥

이건 전복 돌솥밥이에요~~

성게 미역국이랑 같이 나오는데 진짜~~~ 맛있어요!!!

간장 앙념장이랑 비벼먹어도 맛있고, 반찬으로 나온 낙지젓갈과도 궁합이 정말 잘 맞았어요~

돌솥밥이 양이 꽤 있어 보여서 다 못 먹을 줄 알았는데 맛있어서 다 먹게 되더라고요ㅎㅎ

혹시나 비리지 않을까 했는데 하나도 비린맛이 없고 맛있었어요!!

아.. 다시 봐도 또 먹고 싶네요~^^

 

제주여행 와서 애월 쪽에 숙소를 잡으신다면 '은혜 전복'에서 

아침 식사하셔도 좋을 거 같아요^^

주변에 카페도 많지만 한담 해안 산책로가 있어서 걷기도 너무 좋아요~~

꼭 추천드려요!!
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^^

☎064-799-9060

 

<영업시간>

매일 오전 10시~오후 8시

 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맛집들 소개해 드릴게요~

감사합니다!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