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먹어본 곳

[인천 강화 카페] 강화도 가볼만한 카페 “마레 616”

by 꼬맹주부 2021. 12. 17.

# 오션뷰가 멋진 브런치 맛집 

 

 

안녕하세요~ 꼬맹주부 입니다 : )

얼마 전에 강화도 펜션 소개해 드리는 글을 올렸었는데 그 뒤를 이어서 분위기가 좋았던

카페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^^

어딜 놀러 가면 카페는 꼭 들리는 편인데 역시 이때도 어김없이 카페 맛집을 찾아봤죠~

바로 "마레 616"이라는 카페입니다~!

입구 쪽에 주차장 들어가는 표시가 있고 그 길로 따라 들어가면...

마레 616

바로 '마레 616' 카페가 나옵니다^^

주변 경관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~?^^

이날 날씨가 한몫한 것도 있는 거 같았어요!!

야외 벤치

야외 테이블 있는 곳도 꽤 넓어서 날씨 좋은 날은 나가서 앉아만 있어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!

위에 장식되어있는 조명들을 보니 해지고 와도 너무 예쁠 거 같았어요^^

차를 주차하면 바로 앞에 카페 입구가 있어요^^

이날 하늘이 너무 예뻐서 카페 바깥에서 찍은 사진들이 너무 많더라고요ㅎㅎ

고르느라 혼났어요^^;;

마레 616 내부

들어가면 천장이 높고, 내부가 넓은 곳이었어요~

규모가 진짜 크더라고요~^^

전면이 다 통 창문이라 그런지 주변이 시원하게 잘 보여서 좋았어요~

2층 노키즈존

한쪽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마련되어 있고, 2층에도 자리가 있는데

노 키즈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조용한 곳이 좋은 분들은 이용해도 괜찮을 거 같았어요~

 

저희가 왔을 때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시간이라 그런지 조용했어요^^

브런치 카페답게 프렌치토스트, 피자, 파스타 등등 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!

음료 가격대는 5,000원~7,000원대로 무난한 편이었는데

브런치가 파스타 17,000원, 피자 23,000원 정도여서 조금은 부담되더라고요^^;;

간단하게 먹을 생각이어서 저희는 프렌치토스트와 음료를 주문했습니다!

주문한 메뉴

프렌치토스트 13,500원

블루베리 바나나 주스 7,000원

얼그레이 6,500원

 

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!

토스트, 소세지, 감자튀김, 샐러드 등등 가짓수가 많아서 양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~!!

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좋았어요^^

전반적으로 음식 맛도 좋았고 너무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썰렁했던 거 빼고는 분위기도 좋았어요~~

창문에서 보는 뷰

브런치 먹으면서 보는 뷰가 너무너무 좋더라고요!^^

강화도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은 한번 들려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~

 
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!!

☎ 0507-1391-7810

 

<영업시간>

매일 오전 10시~오후 9시 30분

(라스트 오더는 9시까지)

-브런치는 오후 5시까지

 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분위기 좋은 카페 소개해 드릴게요!

감사합니다~^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