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먹어본 곳

[제주 조천 맛집] 바다 보면서 먹는 맛집 “섬오름 해물라면”

by 꼬맹주부 2021. 12. 16.

# 푸짐한 해물라면 맛집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~^^

오랜만에 제주도의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~~

라면은 언제 어디서든 맛있지만 특히 저는 야외에 나가서 먹는 라면이 제일 맛있는 거 같은데요~

이곳 역시 라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^^

바로 조천 함덕해변 부근에 있는 "섬오름 해물라면"입니다~^^

'섬오름 해물라면'을 네비 찍고 가다가 바다 쪽으로 조금만 들어오면 

이렇게 바로 간판이 보이는 곳이 라면집이에요^^

섬오름 해물라면

오래되어 보이는 붉은 건물의 색이 인상 깊더라고요~

함덕 해변

가게 앞쪽으로는 이렇게 멋진 함덕해변에 바로 보이는 곳이었어요^^

바로 맞은편에 산처럼 보이는 게 지나고 생각해보니까 서우봉이더라고요!!

지금은 어딘지 아는데 그때는 주변에 뭐가 있는지 잘 몰랐던 거 같아요^^;;

메뉴판

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메뉴판이 세워져 있어요~

기본 메뉴가 해물라면이고, 문어 해물라면, 전복 해물라면 이렇게 있었어요~

가격대는 괜찮았던 거 같아요~~

가게 내부

사장님 한분이 가게를 운영하고 계셨고 동네 라면가게처럼 정겨운 곳 같았어요~!!

가게 내부도 자리가 꽤 있어서 바닷바람이 차다면 안에 자리를 잡아도 좋을 거 같아요^^

가게 내부 창문

안에서 바깥을 볼 수 있는 커다란 창이 있어서 안에 있어도 

바다를 시원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~^^

여름이라 그런지 바깥에 사람이 많더라고요~

저희도 라면은 야외에서 먹어야 제맛일 거 같아서 바깥쪽에 자리를 잡았어요~~

문어 해물라면 / 해물라면

앞에 주문하신 분들이 있어서 대기한 시간이 있었지만 

메뉴가 라면이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~^^

저희는 각각 문어 해물라면과 기본 해물라면을 주문했어요~!!

 

먼저 눈으로 봤을 때 라면이 되게 푸짐해 보였어요~^^

위에 콩나물도 많이 올라가 있고, 문어도 작지만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고요!

해물라면이라 그런지 국물이 아주 진국이였어요!!!

꿀맛같은 점심

들어가 있는 해물의 종류도 많고 특히나 조개가 많았어요~

시원하면서 얼큰하니 해장라면으로도 딱이겠더라고요!

 

날씨가 흐렸었지만 바다를 보면서 먹는 라면이야말로 진짜 최고였어요~^^

포토존

라면을 다 먹고 주변도 한번 둘러보고 왔어요~

야외 테이블 앞쪽에 이렇게 의자 두 개가 놓아져 있었는데 모양새가 포토존인 거 같더라고요~

사진 찍는 사람들 뒤로 대기하다가 자리가 비자마자 얼른 인증샷을 찍고 나왔어요~^^

 

함덕 쪽 여행하실 때 라면이 땡기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고 

예쁜 사진도 남겨보시는 걸 추천드려요~!
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~^^

☎064-784-8880

 

<영업시간>

매일 오전 10시~오후 6시

(매주 수요일 정기휴무)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맛있는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~

감사합니다^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