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먹어본 곳

[제주 이호동 카페] 갤러리 느낌이 물씬나는 “카페진정성 종점”

by 꼬맹주부 2022. 5. 5.

# 건물 인테리어가 멋진 곳!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^^

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저도 이번에 새로 알게 된 곳인데요~~

제주시 이호동에 위치한 "카페진정성 종점"이라는 곳입니다!

동생이 건물이 새로 생긴 거 같이 멋지다면서 가보자고 했던 곳이라 점심을 먹고

들려봤습니다~ 바로 소개해드릴게요!

카페진정성 종점

바로 이곳입니다!!!

무슨 갤러리나 박물관에 온 것처럼 건물이 웅장하면서 멋지더라고요!

내부로 들어가 볼게요^^

카페진정성 종점 내부

내부가 카페라기보다는 무슨 회사 느낌(?) 같이 뭔가 깔끔하고 정갈하게 

되어 있어서 조금은 주춤했는데.. 커피 향과 디저트 향이 나는 거 보니 카페 맞더라고요ㅎㅎ

사람도 많이 있었지만 넓은만큼 자리도 꽤 있었어요!

메뉴판, 디저트류

이건 메뉴판이고 옆에 디저트가 있더라고요!! 맛있어 보였어요^^

그 옆 냉장고 안에는 카페에서 직접 만든 밀크티와 호박죽, 요구르트들도 판매하더라고요^^

보니까 진정성에서 밀크티를 많이 사가시는거 보니 밀크티 맛집인듯 해요!

원두 판매

원두와 신기하게도 진정성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캡슐커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^^

기기별로 있는 건지 자세히 보지는 않았지만 아마 그렇게 호환되게 나온 거겠죠~?^^;;;

차 종류 

차 종류도 있었고 물론 살 수도 있었어요!

소품 하나하나 전시해놓은 게 카페 사장님의 카페에 대한 진정성을

볼 수 있는 부분이 아니었나 싶더라고요 ㅎㅎ

뭔가 카페가 느낌 있죠~?

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쑥임자 마들렌과, 한라봉 뺑드젠을 주문했어요!!

커피 원두는 선택이 가능해요^^

오션뷰 카페

앞쪽이 전면 통유리로 되어 있는데 이쪽에 있는 좌석들이 바다가 보이는 자리라

아주 인기가 많더라고요 ㅎㅎ

저희도 자리가 빈 걸 발견하고 바로 옮겨 앉았어요^^

바다가 가깝게 보이는 건 아니지만 이런뷰가 나오는 게 어디냐 싶더라고요ㅎㅎ

이렇게 하늘도 볼 수 있는 구조라 좋았어요^^

근데 한 가지 불편하다고 하면 의자가 전체적으로 무겁고 딱딱해서

오래 앉아있기는 불편하더라고요^^;;

그거 말고는 커피도 맛있고, 무엇보다 쑥임자 마들렌이 진짜 맛있었어요!!^^

포장해가고 싶을 정도로요~~~

카페 안에서 동생이랑 신나게 수다 떨고 나와서 바깥에서 자세히 건물을 보고 싶어서

다시 앞으로 나와봤어요~

건축가분의 말씀!

글을 쓰면서 '위드지스'라는걸 찾아보니까 알루미늄 도어 제조, 도소매 회사더라고요~

어쩐지 카페 안에 금속 문, 창문틀, 도어락 이런 게 있어서 뭔가 싶었는데 이제야 이해가 갔어요^^

영상 찍을 때 타이밍 좋게 비행기도 날아가 주네요^^

카페 진정성 위치가 공항 근처라 시간 되실 때 한번 들리셔도 좋을 거 같아요~
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^^

 

☎0507-1369-7674

 

<영업시간>

매일 오전 9시~오후 9시

주차장 위치

*카페 주변에 주차공간이 협소해서

큰 주차장 주소(제주시 도리로 111)를 

네비에 찍고 오시면 편합니다*

 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괜찮은 카페 소개해드릴게요!

감사합니다~^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