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먹어본 곳

[제주 아라동 맛집] 나만 알고 싶은 작은공간 “심야식당 코나카”

by 꼬맹주부 2022. 4. 26.

# 혼술 하기 좋은 술집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^^

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선술집인데요~

제가 술은 못 마시지만 가끔 술집 가서 신랑이랑 가서 이런저런 얘기하는 걸 좋아하는데

마침 동네에 괜찮은 이자카야가 있더라고요~^^

바로 "심야식당 코나카"라는 곳입니다~

일드 중에 심야식당이라는 드라마가 있는데 그곳에 나온 식당 분위기와 꽤 비슷한 곳이라

더욱 궁금하더라고요ㅎㅎㅎ

바로 소개해 드릴게요~

심야식당 코나카

오기 전에 내부 공간도 작은 편이면서 인기가 많은 술집이라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는 

소식을 듣고 저희는 오픈하는 시간에 맞춰서 갔어요~

점점 여름이 다가올수록 일몰시간이 늦어지니까 아직은 밝더라고요 ㅎㅎ

저희가 갔을 때는 주방 쪽 바 자리만 남아서 그쪽에 앉았어요^^

오픈 주방

이렇게 자리 앞에는 그릇과 젓가락이 세팅되어 있고, 오픈 주방이어서 요리하시는 모습도

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^^

사장님이 뭔가 보기에도 깔끔하고 정갈한 스타일이셔서 왠지 요리도

깔끔하게 잘하실 거 같은 느낌이 확 오더라고요 ㅎㅎ

내부 모습

바 자리 뒤쪽에도 자리가 있고, 안쪽에 한 곳은 타다미 방처럼 되어있는 곳이 한자리 있는데

전체적인 분위기가 선술집이라 그런지 어둑어둑하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^^

이렇게만 보면 진짜 일본 선술집 온 거 같죠~?ㅎㅎ

코나카 메뉴들

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~^^

사시미부터 해서 나베, 일품요리, 볶음류.. 등등 종류가 꽤 많았어요~

물론 사케도 빼놓을 순 없죠 ㅎㅎㅎ

저희는 탄탄 나베 하나와 토리 카라아게 하나 이렇게 먼저 주문을 했어요!

스키다시

스키다시로 콘샐러드와 참크래커, 방울토마토가 나왔어요^^

와... 저 콘샐러드가 저는 그렇게 맛있더라고요!!

카나페같이 크래커와 같이 먹으니까 진짜 달달 고소한 맛에 반해버렸어요~

더 먹고 싶었지만 스키다시로 배를 채울수는 없으니 참았어요 ㅎㅎㅎ

탄탄 나베

스키다시 다 먹었을 때쯤 바로 탄탄 나베가 나왔어요~

진한 사골국물에 야채와 고기들이 푸짐하게 들어있더라고요~

끓이면서 천천히 먹는 거라 저희한테는 너무 좋았어요~^^

토리 카라아게

이건 토리 카라아게인데... 진짜 맛있어요!!

어떻게 보면 순살치킨이랑 느낌은 비슷하지만 진짜 오버 안 하고 

최근에 먹었던 순살치킨, 카라아게 중에는 최고인 거 같아요!!

그 정도로 튀김옷도 얇은데 바삭하고, 고소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진짜 맛있어요~

여기는 카라아게 맛집이구나 생각이 들 정도더라고요ㅎㅎ

꼭 드셔 보세요~

모둠 버섯 갈릭 볶음

안주가 살짝 부족한 거 같아서 '모둠 버섯 갈릭 볶음'을 주문했는데

역시나 이것도 선택 잘한 거 같아요^^

고소하면서 버섯이 쫀득쫀득하니 집에서 볶아 먹는 거랑 또 느낌이 다르다는 게 신기했어요^^

이것도 안주로 먹기 딱 좋은 거 같아요 (신랑 왈)

계속 손이 가는 맛

나베가 작아 보여서 양이 많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깊이가 있어서 그런지 꽤 많았어요 ㅎㅎ

칼칼한 국물이 맛있어서 원래 국 종류 잘 안 먹는 신랑도 국물까지 다 먹더라고요 ㅎㅎ

이런 분위기에는 진짜 뭐든 다 맛있을 거 같아요!!

저희는 다 먹고 집에서 2차전을 하기 위해서 오징어 튀김까지 포장해서

집으로 복귀했답니다!!

카라아게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오징어 튀김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ㅎㅎ

 

이 가게가 대로변에 있는 게 아니라 아파트 단지 안에 있어서 찾아보지 않으면 

잘 모르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다는 건 그만큼 맛집으로 소문이 자자한 거겠죠~?ㅎㅎ

진짜 알게 돼서 너무 좋았어요!!

나중에 이사 가도 또 찾아올 정도로요!!

 

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찾으시면 한번 꼭 들러보세요!
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^^

☎010-6255-4665

 

매일 오후 5시 30분~새벽 1시

(일, 월요일 정기휴무)

- 비정기적 휴무는 인스타 공지, 

  예약은 전화 또는 DM

 - 포장 가능

 

http://www.instagram.com/simya_conaca

 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괜찮은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~

감사합니다!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