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먹어본 곳

[제주 애월 카페] 오션뷰가 너무 멋진 곳 “카페 팀블로우”

by 꼬맹주부 2022. 4. 17.

# 봄 날씨를 한껏 만끽한 날^^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^^

이번에 봄, 여름 날씨에 딱 오기 좋은 예쁜 카페를 찾았어요!!

애월 쪽 핫한 곳인 한담 산책로와 연결되어 있는 "팀블로우"라는 카페입니다~

바로 소개해 드릴게요!!

카페 팀블로우

바로 이곳입니다!

애월 쪽 몇 번 와봤는데 산책길에서 봤을 땐 그냥 큰 건물이 있네 이 정도의 관심뿐이었는데

이렇게 직접 와서 보니까 예쁜 카페였더라고요 ㅎㅎ

팀블로우 주차장

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노노!!

그래도 애월 쪽이니 성수기 때는 장난 아니겠죠~?^^;;

바로 옆쪽에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별관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~

팀블로우 내부

여기는 처음 사진에서 본 본관 내부인데요~

진짜 넓죠~^^

테이블도 큼직큼직하고 자리도 많아서 좋았어요^^

아무래도 창가 쪽이 메인이라 자리가 다 있었는데 다행히도

메뉴 고르는 사이에 한자리가 비어서 앉게 되었답니다^^

시원시원해 보이는 내부가 너무 좋았어요~ㅎㅎ

메뉴판과 디저트

메뉴판과 케이스 안에는 디저트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오기 전에 찾아보니까

파운드 케잌을 많이 먹더라고요 ㅎㅎ

저희는 양이 작은 관계로 에그타르트 하나를 주문했어요 ㅎㅎ

그리고 아인슈페너와 따뜻한 티를 주문했어요~

창가자리 뷰

창가 쪽 자리 오션뷰가 진짜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!!

주문한 음료와 디저트

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!!

그냥 지나칠 수 없는 창가 뷰^^ 한컷 찍고!!

맛을 보았어요 ㅎㅎ

 

저는 아인슈페너를 좋아해서 아인슈페너로 주문을 했는데

첫맛은 달달하니 맛있었어요~~

근데 조금 아쉬운 건 원래는 씁쓸한 아메리카노에 달달한 크림으로 마무리가 

되는 맛이여야 되는데 여긴 아메리카노도 조금은 달달한 느낌이라 계속 먹으면 조금 느끼하더라고요^^;;

크림이 많아서 그런지 마지막에 거의 반 정도 남기도 하고요ㅠㅠ

그래도 맛있게 다 먹긴 했어요ㅎㅎ

에그타르트는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!!

야외 자리

다 먹고 야외로 나오는 문으로 나오니 이런 풍경이 보이더라고요^^

애월 카페거리가 한눈에 보이는 뷰~~~!!!

갔을 때가 3월 초여서 처음에 도착했을 때는 약간 서늘하더니 나중에는 날이 많이 풀렸는지

따뜻하더라고요 ㅎㅎ 조금 더 날 풀리면 밖에서 쉬어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~

키친 팀블로우

여기는 별관인데 여기도 오션뷰가 보이는 큰 창이 있었어요 ㅎㅎ

별관도 카페인가 하고 봤더니 "키친 팀블로우"라고 브런치를 따로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ㅎㅎ

나중에 브런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~^^

야외 자리

이렇게 돌담 쪽에 자리도 너무 운치 있고 좋아 보였어요ㅎㅎ

따뜻한 봄 날씨에 햇빛 받으면서 앉아서 바다 보고 있으면... 진짜.........

말이 필요 없죠~~^^

애월 바다

워낙 제주 여행지로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아시겠지만 여기는 애월 한담 산책로입니다~

애월 바다는 진짜 언제 봐도 너무 예쁜 거 같아요^^

제주 여행하기 너무 좋은 날씨인 요즘~~

애월 놀러 오신다면 "팀블로우꼭 한번 들러보세요^^
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^^

☎070-8147-2843

 

<영업시간>

매일 오전 8시~오후 8시

(매주 목요일 정기휴무)

http://instagram.com/teamblow_jeju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분위기 좋은 카페 맛집 소개해드릴게요!

감사합니다^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