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먹어본 곳

[제주 아라동 맛집] 다양한 빵들이 많은곳 “베이커리 포그”

by 꼬맹주부 2022. 4. 22.

# 우리 동네 빵집 추천!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^^

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아라동에 위치한 베이커리입니다~

저는 빵지 순례까지는 하지 않더라도 가끔 빵이 고픈 사람이에요 ㅎㅎ

동네마다 있는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 등 프랜차이즈 빵집을 주로 이용했었는데

좀 더 빵을 건강하게 먹고 싶어서 주변에 쌀빵 집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곳이

"포그"라는 빵집입니다~

바로 소개해 드릴게요!!

베이커리 포그

이곳이 포그 베이커리입니다~^^

지나다니면서 한 번씩 보기는 했는데 이번엔 아예 맘먹고 빵을 구매하러 갔었죠 ㅎㅎ

대한민국 제과기능장의 집이라는 뭔가 이 믿음직스러운 간판이 시선을 끌더라고요!

이곳은 주차할 곳에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근처에 공영주차장에 대고 걸어오셔도 되고,

가게 앞에도 잠깐 주차는 가능하다고 해요~^^

다양한 빵들

들어가면 바로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!!

눈으로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더라고요 ㅎㅎ

쌀로 만든 빵은 쌀이라도 적혀 있는데 여기서는 카스테라밖에는 못 본 거 같아요^^;;

그래도 재료들이 유기농 밀이라 좋을 거 같았어요~

쌀식빵

바로 벽 쪽엔 식빵들이 진열되어 있고, 밑에는 도넛류도 판매하고 있어요~

오른쪽에는 수제 딸기잼과, 블루베리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~

식빵 하고 잼 같이 구매하면 잼이 15%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~^^

마늘빵

포그에서 유명한 빵 중 하나인 마늘빵입니다!!

이렇게 산더미처럼 쌓여있어서 구매하고 싶은 만큼 가져가면 되는데 방문하시는 분들

대부분은 다 마늘빵을 담더라고요 ㅎㅎㅎ 아쉽지만 다음에 픽업하기로 했어요^^

한쪽 유리장에는 케잌종류도 많고 파운드 케잌 종류도 있었어요~

취식공간 마련

포그는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대체적으로 가격도 괜찮고, 빵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공간도

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

기능장의 이력

한쪽 벽면을 차지하고 있는 기능장님의 이력들!!

멋지신 거 같아요 ㅎㅎ

포그라는 빵집 이름의 유래도 같이 설명되어 있어요~^^

구매해온 빵들

제가 구매해온 빵들입니다~^^

쌀식빵이랑 치아바타, 소세지빵이에요!!

치아바타와 식빵은 요청하면 이렇게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~

소세지빵 / 쌀식빵

소세지빵은 신랑 간식을 싸줬는데 쫀득쫀득하니 맛있다고 하더라고요~^^

저는 치아바타를 먹어봤는데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!!!

쌀식빵도 기본 식빵이랑은 식감은 다르지만 뭔가 먹었을 때도

더부룩하지 않고, 너무 좋았어요~^^

버터에 구워서 먹고, 잼 발라서 먹고, 마늘빵도 만들어먹기도 하고...

이렇게 잘 활용해서 다 먹었답니다^^

다음에는 마늘빵 픽업하러 가보려고요~~

아라동 오시게 된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~^^

 
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!

☎064-753-0452

 

<영업시간>

매일 오전 8시 30분~ 오후 10시

화요일 정기휴무 )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맛있는 빵집 소개해 드릴게요~

감사합니다^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