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먹어본 곳

[제주 성산] 특별한날엔~? 코스요리 맛집 “민트 레스토랑”

by 꼬맹주부 2022. 4. 12.

# 결혼기념일에 맞춰 다녀온 뷰 맛집 레스토랑

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입니다~^^
저희가 이번이 벌써 결혼 3주년째입니다~
3년이라니..ㅋㅋㅋ 어떻게 보면 아직은 신혼이라면 신혼이네요~
아직까진 신혼 느낌을 만끽해보려고 합니다~^^
그나저나 신랑이 몰래 기념일에 가려고 레스토랑을 예약을 해두었더라고요!!!
이벤트 이런 거 잘 못하는 사람이 손수 찾아보고 골라서 예약을 하다니.....
너무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~^^ 감동이었어요ㅠㅠ
그래서 기분 좋게 다녀온 "민트레스토랑"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~~^^

휘닉스 제주 오렌지동

민트레스토랑은 휘닉스 제주 안에 있는 글라스하우스에 위치해 있어서
휘닉스 숙소 앞에서 순환셔틀버스를 타야 돼요^^
저희는 오렌지동 옆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오렌지동 앞에서 탔답니다~
출발~~!!!

글라스 하우스

5분 정도 이동을 하면 글라스 하우스 앞에서 내려줍니다~
휘닉스 제주가 생각보다 부지가 엄청 크더라고요~
여기가 글라스 하우스로 올라가는 길이에요~
건물이 엄청 크죠~?

바로 앞에 성산일출봉이 보입니다!!
역시 뷰 맛집^^

민트 레스토랑

입구를 들어가면 1층은 민트 카페이고 2층인 이곳이 레스토랑입니다~

예약 내역을 확인한 후에 자리로 안내를 해줘요~
주말 저녁인데도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~

뷰 맛집

창가 쪽으로 배치를 해주셨는데 진짜 너무 분위기 좋더라고요!
이날 구름이 좀 많이 껴서 흐리긴 했지만 이런 분위기 또한 좋았어요^^

디너 메뉴판

저희는 디너 코스로 예약을 하고 갔어요^^
99,000원이면 꽤..... 비싸죠~?^^;;;
사실 이런 코스요리는 처음이라 조금은 떨리기도 했지만
그래도 언제 와보겠나 싶어서 맘껏 즐기기로 했어요^^

코스요리 도구들 ㅎㅎ
포크랑 나이프가 왜 많은지 먹으면서 알겠더라고요^^;;;
이곳은 물 대신 탄산수가 있고, 식전 주로 간단하게 샴페인을 줍니다^^

식전 빵

이제부터가 메뉴 시작이에요!!
식전 빵입니다~
포카치아 빵은 처음 먹어보는데...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^^
중간에 양파 버터를 발라서 김부각이랑 같이 먹으면... 끝납니다!!
저는 이미 여기서 감동을..!!ㅎㅎㅎ
근데 먹다 보니 제가 너무 긴장한 탓인지 생각보다 많이 안 들어가서 바게트는
못 먹어봤어요.ㅠㅠㅠ아쉽지만... 신랑이 대신 맛 표현을 해줬어요~

이건 '계절 생선 세비체, 커리비네그랫'이라는 메뉴예요~
제철 생선회를 소스랑 같이 먹는 건데 부드럽더라고요^^
소스랑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~!!

바로 미들 메뉴인 '그릴에 구운 문어, 당근퓨레, 파프리카'입니다~
문어다리를 하나씩만 줘서 양이 작아 보이지만 나름 다리가 튼실했어요^^
썰어서 먹어봤는데 그릴에 구워서 그런지 문어다리가 이렇게 부드러웠나 싶었어요!!!
여태까지 내가 먹었던 문어와는 사뭇 다른... 그런 고급진 맛이라고 해야 되나요~?
퓨레와 어우러지는 맛이 진짜 너무 좋았어요!!

이건 '흑돼지 크림라구 스파게티'입니다~
저는 크림 파스타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크림인데도 불구하고
느끼함이 적어서 좋았어요^^
요 수제피클이 한몫해서였을까요?ㅎㅎ 피클 맛집이었어요ㅎ

메인 메뉴

다음은 중요한 메인 메뉴인 '소고기 스테이크'입니다~
메인 메뉴는 돼지 등심 커틀렛이랑 소고기였는데 저희는 소고기로 골랐어요^^

굽기는 웰던으로 했는데도 칼로 써는 순간.. 부드러워서 놀랐어요~
부위가 궁금할 정도로요...^^;;
집에서 구워 먹어도 이렇게 부드럽지는 않았는데... 왜 이런 레스토랑 와서 스테이크를 써는지
이제야 알겠더라고요ㅎㅎ
사이즈로 나온 감자 뇨끼도 아주 별미였어요~~~

먹으면서 점점 어둑어둑해졌어요~
앞에 산책길이 있어서 종종 산책하시는 분들도 보이더라고요 ㅎㅎ

디저트

디저트로 커피 아이스크림과 차가 준비되었어요~
차 이름은 생각이 안 나네요^^;;
커피 아이스트림이 참 구운 계란처럼 반들반들하죠~?ㅎㅎ
팝콘이랑 같이 먹으니까 식감이 참 좋더라고요~

다음에 또 올게~

저한테는 양이 딱 좋았는데 양이 적다면 적을 수도 있을 거 같지만
이런 분위기에서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
저는 너무너무 좋았답니다~^^

런치 때 한번 다시 오고 싶은 느낌이 들었어요!!
중요한 날이나 가족 여행하실 때 한 번쯤 와보기 좋을 거 같아요~~!!
아래에 지도는 첨부해 놓을게요^^

☎064-731-7773

<영업시간>
매일 오전 11시~오후 9시
(4시~5시 브레이크 타임)
*2시 반, 7시 반 라스트 오더*
https://phoenixhnr.co.kr/m/page/main/jeju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다음에 또 분위기 좋은 맛집 소개해드릴게요~
감사합니다^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