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사용해본 것

[꼬맹주부 상품리뷰] 이맛에 줄질한다! - 애플워치 스트랩 후기

by 꼬맹주부 2022. 1. 25.

# 재밌는 애플워치 꾸미기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^^

작년 크리스마스를 기점으로 새롭게 들인 물건이 있습니다!

바로바로 '애플워치 SE' 모델인데요~

전에는 시계를 잘 안차고 다니는 편이라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여러 가지 기능들을 보고

있으면 활용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~

특히 생각이 바뀌게 된 계기는... 바로 애플워치를 꾸미는 거였는데요~!!

정품 말고도 여러 스트랩이나 케이스로 내가 원하는 대로 애플워치를

꾸밀 수 있다는 게 너무 좋더라고요^^ (이게 구매하게 된 젤 큰 이유이지 않을까...^^;;ㅎ)

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스트랩과 케이스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!

zb스토어 / 메이드윤

검색을 해보니 애플워치 스트랩을 파는 곳이 정말 많더라고요!!

그중에 제일 구매 후기도 많고 유명한 'zb스토어'와 꽤 나름 후기도 많고 괜찮은 아이템이 많은 '메이드 윤'이라는

쇼핑몰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~

D-버클 가죽밴드

먼저 'zb스토어'에서는 구입한 거 소개해 드릴게요!

 

▶D-버클 가죽 밴드- 딥그린 / 24,850원

▶큐빅 범퍼 케이스- 클리어 / 10,900원

▶솔리드 범퍼 케이스- 화이트 / 8,900원

 

이렇게 총 3가지를 구매를 했습니다~

D-버클 가죽밴드

스트랩을 먼저 보여드릴게요!

가죽으로 되어있는 스타일인데 일반 시계줄이랑은 좀 다르게 버클에 똑딱이 부분이 있어서

누르면 딱 소리가 나면서 잠겨지는 스타일의 스트랩이에요~

보통의 가죽 스트랩은 구멍이 적어서 사이즈가 안 맞으면 더 뚫어야 되는 경우가 있는데

이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돼서 편하더라고요~^^

손목 사이즈에 맞춰서 고정을 시켜놓고 착용하면 되는 거라 좋았어요!

또 생각보다 가죽도 부드러운 편이라 괜찮았고, 

중간에 가이드가 있어서 풀어져도 바닥에 떨어지지 않을 거 같더라고요~

딥그린 컬러가 오묘한 게 겨울에 하기도 좋고 예뻐서 구매를 했어요~

가죽밴드 착용샷

착용한 모습도 예쁘죠?ㅎㅎㅎ

큐빅 케이스랑 같이 꾸며봤는데 잘 어울리더라고요^^

범퍼 케이스

다음은 애플워치 케이스입니다~!

케이스는 끼울까 말까 고민을 하긴 했는데 팔찌랑 같이 레이어드 해보고 싶은 마음에

애플워치 테두리 쪽 흠집을 방지하고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!

하나는 큐빅이 박힌 범퍼 케이스, 하나는 흰색 범퍼 케이스예요~

전체적으로 감싸는 케이스는 투박하기도 하고 별로 안 예쁠 거 같아서 범퍼로 구매를 했어요~

큐빅 케이스는 여름에 메탈 스트랩과 착용해도 예쁠 거 같더라고요^^

흰색 점퍼 케이스는 애플워치에 들어있는 스트랩과 같이 끼우면 예쁠 거 같아서

구매를 했는데 껴보니까 진짜 세트같이 딱 맞더라고요!

군더더기 없이  잘 맞았고, 흰색이라 깔끔해서 좋았어요~(물론 때가 타는 건 감안해야겠지만요^^;;;)

흰색 케이스 착용샷

착용한 모습도 너무 예쁘죠~? ㅎㅎ

운동할 때 착용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~

오로라 강화유리 케이스

다음으로는 '메이드 윤'에서 구매한 스트랩과 케이스를 보여드릴게요!

 

▶오로라 강화유리 케이스- 프리즘 / 9,500원

▶프리미엄 라이트 쥬빌레 메탈 스트랩- 실버/ 23,900원

 

이렇게 두 개를 구매를 했습니다~

 

먼저 케이스는 전면 강화유리로 되어있는 케이스예요~

겉에 테두리 부분이 프리즘 색상이어서 여러 색상이 오묘하게 들어가 있더라고요!

이 케이스를 보자마자 반해서 이건 꼭 사야지 생각했어요~

프리즘 컬러

테두리 부분이 투명한 색이고 프리즘 색이 들어가 있어서 다양한 컬러의 스트랩을 매치하기 좋을 거 같았어요~

전면 강화 유리지만 화면 터치도 잘되는 편이었어요^^

다만 케이스를 씌우고 벗길 때 약간 뻑뻑한 감이 있어서 조심해야 될 거 같아요!

메탈 스트랩

다음은 메탈 스트랩입니다!

메탈 스트랩이 정말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더라고요~!!

저는 스트랩 폭이 조금 얇은 걸로 구매를 했어요~

보통은 20mm가 넘는 사이즈인데 이건 17mm 정도 되는 사이즈라 딱 좋을 거 같았어요^^

확실히 손목 얇으신 분들은 얇게 차는 게 어느 정도 매치가 되더라고요~

메탈이라 그런지 무게감은 조금 있는 편인데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어요~

차가운 소재여서 여름에 차는 게 더 낫겠다는 생각을 했는데

겨울에도 긴 티셔츠 위에 착용을 많이 하더라고요~

따로 스트랩 줄이는 도구가 들어있어서 손목에 맞게 줄여서 착용하시면 좋아요~

메탈 착용샷은 나중에 일상 다이어리에 올려볼까 합니다~

 

이렇게 애플워치 스트랩과 케이스를 소개해 드렸어요^^

각자 취향대로 꾸미는 재미가 있는 애플워치라 너무 좋고, 앞으로도 더더욱 활용 많이 해야 될 거 같아요!

제가 구매한 네이버 쇼핑 사이트 올려놓을게요~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zbstore

 

ZB 스토어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Make your wrist shine !

smartstore.naver.com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madeyoon

 

메이드윤 MADEYOON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Apple watch strap, with mobile accessories

smartstore.naver.com

 

그럼 이만 꼬맹주부애플워치 스트랩 구매후기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괜찮은 아이템 소개해 드릴게요~

감사합니다^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