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사용해본 것

[꼬맹주부 상품리뷰]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찜기추천!

by 꼬맹주부 2021. 12. 7.

# 새로운 소형가전으로 수육 도전!!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^^

이번에 저희 집에 새로운 소형 가전을 들였습니다~~!!!

원래 살림도 아이템빨이라고 하는데 저는 자주 쓰지 않을 거면 굳이 필요 없을 거 같아서

소형가전이나 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도구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요~^^

근데 이 찜기는 계속 아른아른 거리기도 하고 마침 제가 찜기가 없어서 고민이 되었거든요~

고심한 끝에 구매를 했습니다!!

반가운 택배

찾아보니 인스타 인친분들이 종종 공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마침 찜기를 하고 있더라고요~

다시 한번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읽어보고 고민하다가 구매를 했습니다~

구매하고 이틀 만에 택배가 바로 도착했어요!!^^

델키 찜기

델키라는 브랜드에 '이지 스티머(DKH-300)' 라는 찜기입니다~

브랜드 자체가 조금은 생소하기는 한데 찾아보니까 이런 소형가전으로 

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고요!!

예전에는 공구하는 곳도 꽤 많이 봤었는데 그때는 필요가 없을 거 같아서

별로 신경을 안 썼었는데 막상 필요하게 되니까 눈길이 계속 가더라고요~

박스를 열면 전체적으로 스티로폼으로 싸여있어서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있었어요~

델키 찜기 구성품

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어요!

크기는 생각한 것보다 조금 더 작았어요ㅎㅎ

신혼부부나 식구가 적은 집에서 쓰기에는 딱 좋은 크기예요~

장난감스러운 게 너무 귀엽더라고요~~~!!!!!!!

높이는 드롱기 토스트기 보다 조금 더 높은 편이에요~

전체적으로 믿을 수 있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!

델키몰 홈페이지 참조

이렇게 분리가 되는 찜기여서 스텐 찜판만 놓고 달걀이나 호빵을 쪄도 되고

찜통을 써서 고구마나 양배추 등 부피 있는 것들을 찔 때도 좋을 거 같았어요!

 

이날은 델키 찜기 오픈한 겸 저녁으로 수육을 만들어볼까 생각했어요~

먼저 스텐이라서 전체적으로 연마작업을 해준 다음에 베이킹 소다로 깨끗하게 세척을 하고 나서

수육 만들 준비를 했어요^^

델키 찜기

옆에 보면 식재료들 마다 찌는 시간이 나와있는데 수육은 안 나와있더라고요^^;;

그래서 일단 최대 시간인 30분 정도 다이얼을 돌린 다음에 수육 상태를 확인해보고 

시간을 더 추가하기로 했죠ㅎㅎㅎ

무수분 수육이라서 위아래로 양파도 듬뿍 깔아주고 사과도 넣어서 30분 찐 다음에 

20분 정도를 더 돌려줬어요~~

 

물이 증발을 빨리 할거 같아서 본체에 물을 가득 담았었는데...

양파에서 나오는 수분들이 물이랑 합쳐져서 물이 조금은 넘치더라고요ㅠㅠ

처음이라 생각이 좀 짧았었나 봐요^^;;;

찌는데 물이 좀 나오는 식재료다 하면 물을 좀 덜 넣으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^^;;하핫

수육 완성

그래도 우여곡절 끝에 맛있는 수육이 만들어졌어요!!

사용해보니 진짜 간편해서 좋더라고요^^

설거지 하기도 훨씬 편하고요~

 

델키 찜기 덕분에 간편하게 수육을 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!!

뭘 사고 이렇게 만족해본 적 몇 번 없었는데 아주 만족스럽더라고요~~~

겨울이니까 이제 자주 애용해주려고요^^

 

인스타에서 공구도 많이 하고 검색하면 상품이 많이 나와요~

필요하다 생각이 드신다면 구매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!!

 

그럼 이만 꼬맹주부델키 찜기 리뷰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괜찮은 상품 소개해 드릴게요~

감사합니다^^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