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사용해본 것

[꼬맹주부 상품리뷰] 올리브영 세일구매후기- 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

by 꼬맹주부 2021. 12. 14.

# 색감이 너무 예쁜 매트 립스틱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~^^

이번에 제가 지름신이 제대로 왔나 봅니다~!!

올리브영 세일 때 두 개를 질렀거든요 ㅎㅎ 비록 이 두 개가 끝이지지만요~~

지금의 제가 고심한 끝에 구매한 두 번째 메이크업 제품을 리뷰해 보겠습니다!

 

바로바로~~~ '롬앤'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'제로 매트 립스틱'입니다~^^

가격도 착한 8,900원에 데려왔습니다!!

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

립스틱은 제가 일할 때 구매해보고 1년 만에 구매해보는 거 같아요~

메이크업은 안 해도, 마스크는 쓰더라도..... 생기 있어 보이고 싶어 지더라고요^^;;ㅎㅎ

 

롬앤이라는 브랜드는 유튜브에서 예전에 처음 접하게 됐는데 요즘 진짜 핫한 브랜드인 거 같더라고요!

성분도 괜찮은 거 같고 무엇보다 패키징이 깔끔하고 요즘 감성에 맞는 느낌이랄까..^^

그리고 색상들이 다 너무 예쁘더라고요~ 그래서 더 눈길이 갔어요~

어도러블

색상은 '어도러블'이라는 컬러를 구매를 했어요~~

색을 고르기 전에도 제가 어떤 컬러가 잘 어울리는지...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색을 고르자니

집에 있는 거랑 겹치기도 하고(물론 빨강이라고 다 같은 빨강이 아니지만요^^;;),

레이어드 해서 바를 생각으로 고르다 보니까 너무 고민이 되더라고요;;

최종적으로는 어도러블 색상으로 고르게 됐어요!

롬앤 립스틱 용기
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 용기

이번에 리뉴얼돼서 나온 용기라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!

핑크 핑크 한 게 여성스럽기도 하고 무광에 반투명한 용기가 예뻐 보였어요^^

개봉 날짜를 적어두는 스티커도 있어서 좋았어요!

롬앤 색상 테스트
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 색상

사진에서는 색상이 조금 진하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이것보다는 조금 연한 코랄색이에요~

제가 정말 쨍한 오렌지 색상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약간 채도가 낮으면서 연한 색의 코랄이라 그런지

사계절 다 바르기 무난할 거 같더라고요~

테스트

손등에 먼저 테스트를 해봤어요~

진짜 소문대로 부드럽게 발려서 발릴 때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!

처음에 발릴 때는 약간 연하게 발려서 한번 더 바른 건데 진해졌죠~~

지웠을 때도 색이 약간 남아있었어요~

롬앤 공식 홈페이지 참조

(제 입술 아님 주의^^;;;)

실제로 제가 입술에 발라봤을 때도 부드럽게 잘 발리고 색 표현이 생각했던 거랑 진짜 똑같아서 좋았어요!!

많이 튀지 않는 색이라 다른 거랑 레이어드 해서 바르기도 좋고요~

저한테는 그냥 입술색에서 조금 밝게 표현되는 편이라 전체적으로 베이스로 바르고

안쪽에는 약간 진한 색으로 바르는 편이에요~

그리고 답답하지 않고 너무 매트하지도 않아서 좋아요^^

단, 마스크에는 약간의 묻어남은 있었어요!!

매트한 립스틱이라 그런지 입술 각질 있으면 부각되긴 하더라고요^^;;

관리 잘해서 바르면 예쁘게 잘 바를 수 있을 거 같아요~!!

 

아직 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 고민 중이신 분들이 시라면

직접 테스트 한번 해보시고 골라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~

 

그럼 이만 꼬맹주부의 롬앤 립스틱 리뷰였습니다!

다음에 또 괜찮은 상품 소개해 드릴게요~

감사합니다^^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