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사용해본 것

[꼬맹주부 상품리뷰] 빨아쓰기 좋은 JAJU 거실화 리뷰

by 꼬맹주부 2022. 3. 17.

# 내돈내산 가볍고 편한 거실화!!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^^

오랜만에 상품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~ 바로바로~자주 워셔블 거실화입니다^^

지금이 한 달 좀 넘게 신어본 시기라서 자세히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~

바로 소개해드릴게요!!

자주 워셔블 거실화

이사 오기 전부터 쓰던 거실화가 있었는데 그건 밑창이 실리콘 소재? 이런 걸로 되어있어서

빨기도 애매하고 닦아도 잘 닦이지 않아서 일단은 밑바닥만 닦고 썼었는데

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아예 세탁이 가능한 거실화를 찾아봤어요^^

찾아보니까 자주에서 나온 워셔블 거실화가 있더라고요!

여러 후기들을 많이 찾아본 후에 실물을 보러 이마트로 갔습니다~

 

참고로 제주에는 자주 매장이 모던하우스처럼 단독으로 있는 게 아니라

주로 이마트 안에 있는 편이에요~~ 육지처럼 매장이 크진 않아서 조금은 아쉽지만

그래도 있는 게 어디냐며 안도했죠 ㅎㅎㅎ

베이직 워셔블 거실화

진짜 신혼 초반에는 어떤 거든 무조건 같은 스타일의 다른 색 이렇게 세트 느낌으로 많이 구매를 했었는데

시간이 지나니까 그냥 자기의 스타일대로 구매하는 게 더 편하더라고요^^;; (이제 신혼이 아닌 건가..ㅋ)

회색은 신랑이 고른 거실화고요!

심플라인 워셔블 거실화

이건 제가 고른 거실화입니다^^

신랑 거실화랑 제 거랑 가격은 똑같이 9,900원인데 지금 자주 홈페이지에서

세일을 하고 있더라고요~^^ 참고하심 좋을 거 같아요~!!!

심플한 스타일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 무난하게 잘 신을 수 있을 거 같아서 구매를 했어요~

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을 하는 가죽 패치를 덧대어 놓았어요!

신어보니 편하게 잘 맞았어요~^^ 

바닥 자체는 생각보다 쿠션감은 적은데 신랑은 크게 신경 쓰는 부분이 아니어서

괜찮다고 하더라고요~ 또 저희 집이 1층이어서 층간소음에 신경 안 써도 되고요!

제가 고른 거실화는 바닥에 미끄럼 방지는 안되어 있지만 면소재라 그런지

사진에 보이는 바닥에서는 그렇게 미끄럽지는 않았어요^^ 

바닥 두께감

이건 신랑 꺼와 다르게 바닥 두께감이 꽤 있더라고요!!

신었을 때 아주 푹신푹신 하니 좋았어요~^^

신다 보면 쿠션감은 조금 줄기는 하는데 세탁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더라고요~

제가 착화한 사진입니다!!

수면양말을 신고 신어봤는데 그래도 들어가기는 해요~

원단끼리 마찰이 있어서 신고 벗기 엄청 쉽다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신을만했어요^^

물론 맨발에 신으면 더더욱 편하고요^^

옆에 날개 부분이 발을 감싸주는 느낌이 들어서 안정감도 있고 좋아요~

무엇보다 언제든 세탁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제일 큰 거 같더라고요~^^

처음에는 세탁기에 돌리면 망가지는 거 아냐라고 생각했는데... 생각보다 막 변형이 있지는 않았어요^^

세탁하기 전에 바닥에 있는 먼지부터 1차로 제거를 하고 난 뒤 세탁기에 넣고 돌리시는 게

훨씬 괜찮더라고요~

매일 청소하는데도 바닥에 먼지가 장난이 아니었어요^^;;

주방이랑 욕실 발 매트도 세탁 가능한 소재로 된 걸 구매를 했는데

따로 세탁을 하기보다는 거실화 돌릴 때 한꺼번에 돌려주니까 편하고 좋더라고요^^

탈수까지 하고 나면 조금 구겨져있는 거실화를 전체적으로 손으로 펴고,

눕혀서 말려주시면 원래의 모습으로 마른답니다^^

 

이번에 거실화 바꾸실 계획이 있으시면 자주 매장에 들리셔서 한번

이것저것 살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^^

요즘 층간소음 거실화도 워셔블 가능한 상품들이 많아서 괜찮더라고요~

물론 제가 구매한걸 먼저 강추드려욥!

 

그럼 이만 꼬맹주부의 자주 워셔블 거실화 리뷰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유용한 삼품 리뷰 소개해볼게요^^

감사합니다~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