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다녀온 곳

[제주 이호동 영화관] 저녁 데이트 장소 추천 “제주 자동차극장”

by 꼬맹주부 2022. 1. 4.

# 요즘 시기에 가기 딱 좋은 곳!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^^

먼저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~~!!!

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우리 또 열심히 달려보아요^^

좋은 일 많으셨으면 좋겠습니다!!!

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좋은 곳 소개해드릴게요~~

이번에 소개할 곳은 제주에 하나밖에 없다는 곳!! 바로 "제주 자동차극장" 입니다~

요즘 영화관도 백신 패스가 있어야지만 입장이 가능하잖아요~

해당이 안 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 가능한 곳이 생각해보니 있었더라고요^^

그래서 저희도 이번에 '스파이더 맨'을 보려고 개봉날 바로 방문을 했습니다!

제주 자동차 극장

이곳이 "DRIVE IN 제주 자동차극장"입니다~

어둑어둑하니 분위기 좋더라고요ㅎㅎ

줄 지어 서있는 차들

이용요금은 평일(월~목) 22,000원 (차량 1대) / 주말(금~일) 26,000원 (차량 1대)

이렇게 됩니다~(1인 이용 시 50% 할인됩니다)

 

저희는 상영하기 대략 한 시간 전에 도착을 했어요~

SUV처럼 큰 차들을 먼저 뒤쪽에 줄을 세우더라고요~

저희는 경차였지만 이곳에 안내를 받고 세우게 됐어요^^

스크린 앞쪽에 승용차들이 줄을 서있길래 뭔가 싶었는데, 일단 큰 차들을 세우고 나서 승용차들이

앞줄로 이동을 하는 거더라고요~

참고해두시면 좋을 거 같아요^^

라이트를 가려주는 천

영화 관람을 할 때는 차의 라이트는 다 꺼줘야 하는데 화면에도 안내가 나와 있지만

자동차 기종마다 소등하는 게 달라요~

일부 소등이 안 되는 쉐보레 기종은 직원분들이 이렇게 천으로 가려주시더라고요~

자동차 극장 안내용지

그러고 안내 종이를 받았습니다~

영화 관람 이용 안내도 적혀있고, 뒤에는 중요한 먹거리들이 적혀있었어요!!

전화나 카톡으로 주문을 하면 직원이 가져다주시는 방식이라 

너무 편하더라고요~~^^

과자류는 매점으로 들어와서 구매하면 된다고 해서 둘러볼 겸 매점으로 향했어요~

자동차 극장 매점

매점에 들어가면 여러 종류의 과자들이 있고, 요리해주시는 아주머니도 계셔요~

저희는 매점에 온 김에 메뉴를 주문하고 돌아왔어요!

매점에서 오른쪽 대각선 방향으로는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고요~

 

차를 가져오지 않아도 패밀리룸이 따로 있어서 그곳에서 영화 관람이 가능해요~

유아 동반가족단위 고객이나 이벤트 하시는 분들도 많이 이용한다고 하더라고요!

 

이용요금은 평일 40,000원 / 주말 50,000원 (1실 운영 중, 최대 인원 5명)이에요~

주문한 메뉴들

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도착했어요~

먹다가 찍은 거라 양이 작아 보이긴 하는데 맛있었어요!!

영화에 집중하기 위해서 보기 전에 다 먹었답니다ㅎㅎ

매점에서 안 사도 따로 준비해서 오시는 분들도 있었어요~

 

2시간 반 넘는 긴 영화를 재밌게 봤습니다!

자동차 극장을 처음 이용하는 저한테는 되게 낭만적인 곳이었던 거 같아요~

주변 신경 안 쓰고, 저희만의 공간에서 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더라고요!

다만 한 가지 아쉬운 건 주변에 작은 불빛이 있었는지 화면이 그렇게 잘 보이진 않았어요ㅠㅠ

좀 더 선명한 게 보고 싶었는데 그게 좀 아쉽더라고요!

그래도 볼만했어요^^

 

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곳 찾으신다면 "제주 자동차 극장" 한번 이용해보셔요^^
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!

 

☎0507-1321-4442

 

입장 가능시간: 영화 시작 1시간 전

*예약은 안되고 현장 매표만 가능함*

 

*상영시간표 요일 , 날짜 반드시 확인하고 방문해야 합니다*

http://www.driveinjeju.com/

 

DRIVE IN! 제주 자동차극장입니다

DRIVE IN! 제주 자동차극장입니다

www.driveinjeju.com

 

 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괜찮은 곳 소개해 드릴게요!

감사합니다~^^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