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다녀온 곳

[제주 노형동 호텔] 호캉스하기 너무 좋은 “그랜드 하얏트 제주”

by 꼬맹주부 2021. 12. 23.

# 럭셔리 호텔의 끝판왕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~^^

날씨가 많이 추워졌죠~?

며칠 정도 몸이 좀 안 좋아서 쉬었더니 글 거리가 산더미처럼 쌓였더라고요^^;;;

얼른얼른 올려봐야 될 거 같아요~~!!

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에서 핫플이라고 불리는 곳이죠! '제주 드림타워'인데요~^^

제주에서 제일 높은 건물인 바로 '그랜드 하얏트 제주'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~

저는 참고로 제주도 이주하기 전인 올해 초에 결혼 2주년 기념 여행으로 왔을 때 묵었던 곳이었는데 

자세히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올려봅니다^^

그랜드 하얏트 제주 가는길

저 멀리서도 보이는 건물이 바로 '그랜드 하얏트 제주'인데요~~

제주도에서 보기 드문 건물 높이라 너무 신기하더라고요^^

1층 로비

주차를 한 뒤에 1층 로비로 향했어요~

주차장은 넓고 전용 엘리베이터도 따로 있어서 올라올 때 헷갈릴 수 있겠더라고요!

1층 로비 진짜 너무 고급졌어요^^

이런 곳은 처음 와봐서 그런지.. 조금은 뻘쭘했지만 친절하게 직원분이 짐도 들어주시고 

대접받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ㅎㅎ

이때는 비수기 기도 했고,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한적했어요~

체크인을 하는데 원래 예약되어 있던 룸보다 높은 층으로 옮겨주셨고, 저희는 31층에 배정을 받았어요!

큰 창문

저희가 예약한 룸은 스탠다드 시티뷰였는데 들어가자마자 큰 통 창문으로 보이는 뷰가

진짜 시원해 보이고 좋더라고요!!!

시티뷰

왼쪽은 바다가 조금 보이고 오른쪽은 한라산 능선이 보이는 곳이라 괜찮았어요!

와~지금 다시 봐도 너무 멋지네요^^

블라인드가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내려오는 것도 너무 신기했어요~

트윈룸-시몬스 침대

트윈룸으로 배정을 받아서 그런지 규모는 컸던 거 같아요^^

하나는 킹사이즈 하나는 더블보다 약간 작아 보이는 크기의 침대가 있었어요~

시몬스 침대여서 그런지 누웠을 때 진짜 편하고, 5성급 호텔에서 당연한 얘기지만 침구류도 

진짜 깨끗하고 좋았어요^^

아~ 이 포근함 다시 느껴보고 싶네요^^

창문 쪽에서 보면 이런 느낌의 방이에요~^^

그랜드 하얏트의 장점 중 하나라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있는데요~

룸 안에 있는 술, 컵라면, 과자 등 룸서비스들은 다 유료지만 차, 캡슐커피는 무료로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!

아침에 커피 즐겨 드시는 분께는 좋을 거 같았어요^^

네스프레소 캡슐커피

저도 다음날 아침에 처음으로 커피머신을 작동해봤는데 생각보다 쉬워서

나중에 집에 들여놔볼까 순간 고민이 되더라고요ㅎㅎ

욕실

그리고 욕실이... 정말 장난 아닙니다!!

럭셔리의 끝판왕인 거 같아요~~

샤워실도 따로 있고 널찍하니 진짜 좋았어요!

개인적으로 세면대가 두 개여서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!

기본적인 용품은 다 있고, 어메니티는 발망이라는 제품이 있어요^^

 

이렇게 룸 투어는 끝났고요~

그 외에 저희가 이용했던 부대시설들을 소개해 드릴게요!!

38 포차

저희는 방구경을 끝내고 좀 쉬었다가 저녁을 먹으러 38층에 있는 포차로 향했어요!

이곳 분위기가 아주 좋다고 하니 안 갈 수가 없더라고요~^^

38 포차에만 판다는 딸바 막걸리와 해물파전, 꼬치류를 주문했어요~

파전은 만원 정도 했고, 그 대신 꼬치가 좀 가격이 있었어요^^;;;

딸바는 딸기 바나나인데... 진짜 맛있어요!! 술 잘 못 드시는 분들이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~

노을지는 전망

38 포차는 이런 전망 때문에 창가 쪽이 인기가 좋다고 해요~ 

저희도 사람 많을까 봐 좀 일찍 갔었는데 해질 때쯤 가시면 이렇게 멋진 노을의 모습도 

볼 수 있어서 좋아요^^

쇼핑타운

제주 드림타워는 의류나 잡화, 디저트 가게 등등 쇼핑할 곳이 많더라고요!

저도 구경할게 많았지만 다 돌아다니진 못했던 거 같아요~

여기는 투숙하시는 분들 아니어도 쇼핑 가능한 곳이라고 해요~

 

이밖에도 투숙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, 찜질방, 마사지샵, 피트니스 등등

이용할게 다양해요^^

룸서비스- 치킨

첫날 저희는 야식으로 룸서비스를 주문했어요~^^

후라이드 치킨이었는데 생각한 거보다는 가격이 괜찮았어요~(2만 원대 중반 정도..!)

저희가 먹고 나서 든 생각은.... '여기... 치킨 맛집인 거 같애ㅎㅎㅎ' 였어요ㅎㅎ

그 정도로 맛있었어요!!

다음날 일출

한 가지 당부드릴 건 혹시나 룸이 동쪽으로 향하고 있다면 저녁에 꼭 블라인드를 쳐놓고 주무시는 걸 추천드려요!

날씨 좋을 때 딱 정면에 보이는 일출에 눈부셔서 일찍 깰 수 있어요^^;;

그렇지만 저는 일찍 일어나서 일출을 지켜봤답니다ㅎㅎ

제주 드림타워

현재 사진 속에 있는 제주 드림타워 전광판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짝거려서 구경하기 좋더라고요!

아무래도 5성급 호텔이라 그런지 가격대는 좀 있지만

특별한 날 한 번쯤은 호캉스 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~

제주 여행 오셨을 때 한번 꼭 와보셔요~^^
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!

☎064-907-1234

 

*체크인 오후 3시체크아웃 오전 11시*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
나중에 또 좋은 곳 소개해 드릴게요!

감사합니다~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