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다녀온 곳

[인천 강화도 펜션] 일몰보기 좋은 펜션 “라르고빌 리조트”

by 꼬맹주부 2021. 12. 15.

# 바다를 보면서 스파 하기 좋은 곳
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~^^
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가 아닌 다른 지역에서 이용해본 숙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~
올해 초 제주 이주를 하기 전에 강화도에 놀러 간 적이 있었는데 그때 잡았던 펜션이에요!
서울에서는 바다 보러 갈 때 동해보다는 서해가 조금은 더 가까운 편이라
서해 쪽으로 몇 번 갔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1박 2일로 간 거라
스파도 하면서 진짜 휴식을 위해서 예약했던 곳이거든요~^^
바로 '라르고빌 리조트'입니다~^^

라르고빌 펜션

이곳이 라르고빌 리조트입니다~^^
여긴 호텔과 리조트로 나뉘어 있어서 건물이 몇 개 나눠져 있더라고요~
저희가 묵었던 곳은 호텔이었어요^^
주차장 앞쪽에는 바베큐장도 따로 있었는데 갔을 당시 2월이라서 아직은 추울 때라
바베큐는 무리일 거 같더라고요^^;;

W405호

저희가 예약한 방은 스파를 할 수 있는 '슈페리얼 스파'룸을 잡았어요!!
이때는 비수기여서 가격대는 1박에 10만원 초반이였던걸로 기억해요^^
4층으로 배정을 받고 바로 올라갔죠 ㅎㅎ
스파 있는 룸은 맨 끝쪽에 있는 거 같더라고요^^

슈페리얼 스파룸

들어가 보면 넓은 더블침대가 하나 있고, 안쪽으로 유리문이 있었는데
그쪽이 스파 하는 곳이었어요~
옆에 바로 샤워실이 같이 있어서 스파하고 나와서 바로 샤워할 수 있는 편한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^^

화장실

화장실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었고 기본적인 어메니티도 구비가 되어있는 편이라 편했고,
전체적으로 내부는 깔끔한 편이었어요^^

침대 앞 창문

침대 앞에 있는 창문으로 넓은 바다가 보이는데 너무 좋더라고요!!!
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하늘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^^

스파룸

스파 하는 곳 앞에도 이렇게 큰 창이 있어서 시원해 보이고 좋았어요^^

누워서 본 방의 모습도 괜찮죠~? ㅎㅎ

카페 라르고- 피자 베이글

체크인은 했으니 일단 먼저 하고 배를 좀 채우려고 리조트 안에 있는 카페를 들렀어요~
여기는 '카페 라르고'이라는 곳인데 유명한 디저트가 화분 아이스크림과 구름라떼, 피자 베이글이라고 하더라고요!!
다 먹어보기는 좀 힘들 거 같아서 저희는 그래도 밥이 될만한 피자 베이글을 주문을 했어요!
가격은 6,000원 정도예요~
베이글 사이에 피자 토핑을 얹은 빵이었는데 맛있더라고요!!
색다른 베이글을 먹어보는 거라 좋았어요^^

카페에 배를 채운 뒤에 저희는 스파를 하러 다시 숙소로 올라왔어요!!
따뜻한 물을 받아서 들어가서 몸을 좀 녹이고 누워서 하늘을 보는데.....
진짜 그때의 느낌은 뭐라 말로 표현이 안될 정도로 좋더라고요!!!
바깥은 추운데 몸은 따뜻하고 마음은 편한 이 느낌.....^^
처음에는 창문이 너무 커서 바깥에서 보일까 싶었는데 괜한 걱정을 한 거 같더라고요ㅎㅎ

멋진 일몰 모습

그날따라 날씨도 좋아서 그런지 일몰도 잘 보이더라고요!!
진짜 해 질 때까지 너무 좋았답니다!!!^^

라르고빌 리조트의 저녁 야경도 너무 좋아요^^
근처에 후포항도 있고, 선수 포구 밴댕이 마을이라고 옆으로 조금만 가보면 횟집이 되게 많더라고요!!
숙소와도 가까운 편이라 그쪽에서 저녁 식사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^^

겨울에 강화도 스파펜션 찾으시는 분한테는 라르고빌 리조트 꼭 추천드려요!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~^^

*라르고빌 리조트*
☎032-555-8868

<이용시간>
입실: 오후 3시
퇴실: 오전 11시

http://www.largoville.com/

*카페 라르고*
☎032-555-8864

<영업시간>
매일 오전 9시~오후 8시 30분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다음에 또 좋은 곳 소개해 드릴게요~!!
감사합니다^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