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다녀온 곳

[제주 연동 가볼만한 곳] 구경하기 좋은 야간명소“수목원길 야시장”

by 꼬맹주부 2021. 12. 25.

# 활기가 넘치는 야시장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^^

요즘 코시국이라 그런지 많이 늦게까지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어서 조금은 심심했어요~

진짜 오랜만에 바글바글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어서 저희는 저녁에만 갈 수 있는 명소로 향했어요!

바로 "수목원길 야시장"인데요~~

올해 초 여행객으로 처음 와보고 도민으로 두 번째로 방문해봤습니다^^

수목원길 야시장 주차장

처음 왔을 때보다 확실히 사람이 더 많아진 거 같았어요~~

이런 분위기가 넘 오랜만이라 좋더라고요^^

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한껏 들뜬 느낌이 있었어요^^

야시장 플리마켓

이 날따라 날씨가 생각보다 많이 안 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^^

야시장 분위기

야시장에 오면 제일 좋은 게 구경할게 많다는 거예요~~^^

직접 핸드메이드로 만든 상품들을 판매하기도 하고 옷이나 잡화, 액세서리 등등

눈요기할 거리들이 다양해서 저는 무척 신이 나 있었어요ㅎㅎ

수묵원길 야시장 간판

이 간판도 오랜만에 보는군요^^

발음을 주의해서 말해야 하는 '사는 게 꽃 같네...' 

저희는 다 꽃 같이 살아야 돼요~~^^

안녕, 육지사람

이 가랜드는 저희에게 얘기해주는 거 같았어요!^^

저희도 얼마 전까지는 육지사람이었으니..ㅎㅎ

푸드트럭

야시장에 꽃이라는 불리는 푸드트럭!!

여러 메뉴들이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었는데요~^^

타코야끼부터, 꼬치, 바베큐, 피자, 흑돼지 강정, 덮밥류, 음료.. 등등

진짜 다양하게 팔고 있었어요^^

다양한 푸드트럭

푸드트럭 앞쪽으로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취식이 가능했고, 포장도 가능했습니다!

포장하실 때는 가게마다 다 환경부담금은 추가로 지불해야 된다는 공지를 해주시더라고요~

이런 분위기에서라면 먹고 가도 좋을 거 같아요~

실제로 드시는 분들도 꽤 많았고요!

산타옷입은 하르방

산타옷을 입은 하르방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

아련한 고냥이

테이블에서 음식을 드시고 계시던 분 앞에 있던 길고양이인데

눈빛이 너무나도 아련했어요~^^;;

타코야끼 / 쉬림프 박스

저희는 온 김에 저녁을 사 가기로 했고,

야시장에서 먹고 가도 되지만 그래도 조금은 더 편하게 먹고 싶어서 포장해가기로 했어요^^

포장해온 메뉴들

저희는 쉬림프 박스타코야끼, 흑돼지 강정 이렇게 3개를 사 왔어요!!

가격에 비해서는 양이 조금은 적지만 저희한테는 괜찮을 거 같더라고요~~

맛은 아주아주 좋았답니다!!

특히 저 흑돼지 강정... 진짜 맛있어요~~!!!

한알 크기가 큰데 튀김옷이 두꺼운 게 아니라 고기가 커요~

식감도 좋고, 소스도 맛있고 전반적으로 만족했답니다~

주의사항이 있다면 인기가 있는 곳은 줄이 길고

보통은 1인 영업을 하시는 곳이 많아서 여유 있게 기다리셔야 돼요~^^;;

수목원길 야시장 정문

오랜만에 느껴본 분위기라 너무 기분이 좋았고, 물건도 구경하고, 사람 구경도 하고

아주아주 재밌는 시간이었어요~~

여행하실 때 저녁시간에 한 번쯤은 가보기 좋은 곳 같습니다~^^
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~

<영업시간>

매일 오후 6시~10시

 

http://www.sumokwonpark.com/

 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괜찮은 곳 소개해 드릴게요~

감사합니다!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