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 다이어리/다녀온 곳

[제주 가볼만한 곳] 현대 캐스퍼 스튜디오 제주 방문기

by 꼬맹주부 2022. 1. 31.

# 너무 귀여운 신형 자동차 '캐스퍼'

 

 

안녕하세요 : ) 꼬맹주부 입니다~^^

제가 운전면허를 따고 운전을 할 줄 알면서부터 차에 대해서 관심이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는데요~

이번에 눈에 들어온 것이 현대자동차에서 새롭게 출시한 경차인 "캐스퍼"가 너무 궁금하더라고요!!

저희 남편도 그렇고 저도 큰 차보다는 작은 차에 관심이 많아서 한번 구경 가볼까 해서

검색을 했더니 '캐스퍼 스튜디오'라는 곳이 있었고, 전국에 3군데 있더라고요!

그중에 한 곳이 제주에 있어서 바로 가보았습니다^^

캐스퍼 스튜디오 제주

매장은 메종 글래드 제주 1층에 자리 잡고 있었어요!

주차장에 캐스퍼들이 여러 대 있는 거 보니까 딱 여기구나 싶었어요~

캐스퍼 스튜디오 제주 매장

바로 이곳입니다~!!

캐스퍼

역시 캐스퍼의 메인 컬러답게 카키색의 캐스퍼가 진열되어 있었어요!!

경차지만 가까이서 보면 생각보다 크다는 느낌이 빡 들더라고요~

캐스퍼 내부/외부

내부는 이런 느낌인데 시트나 마감 부분의 소재감도 독특하고 예쁘더라고요!

확실이 여성분들이 좋아할 거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^^

트렁크 부분도 생각보다는 괜찮았어요~~

무엇보다 캐스퍼는 전좌석 폴딩이 되는 구조라 골프채나 텐트 등 경차에 넣기 힘든 것들도

다 실을 수 있다고 하니 신기했어요~

차량 색상/시트 색상

캐스퍼 색상들인데 저는 아이보리와 화이트, 카기가 제일 예쁘더라고요!

캐스퍼의 기능들

요즘 차박하시는분들도 많아서 차박할 때도 실용적일 거 같아요^^

매장 내부가 크지는 않았지만 캐스퍼에 대한 것들이 알차게 전시가 되어있고,

다양한 굿즈들도 전시를 해놓았어요~

구경하고 있는 중에 급 시승을 해볼 수 있는다는 제의가 들어와서 잠깐 고민하다가,

저희는 바로 시승을 하게 되었어요^^

시승할 차량

들어올 때 본 차들이 시승할 차들이었더라고요^^

저희는 파란 캐스퍼를 시승해보기로 했어요~

시승시간은 기본 1시간 정도에서 20-30분 정도 더 넉넉히 주시더라고요!

제가 운전할까 하다가 새 차 기도 하고 아직까지는 미숙해서 남편이 운전대를 잡았어요~

캐스퍼 내부

저희가 시승한 건 터보가 빠진 풀옵션 차량이었어요~~^^

이것저것 옵션들이 많아서 좋고, 보기와는 다르게 승차감도 괜찮았어요!

선루프

날씨가 좋아서 잠깐 선루프를 열고 달렸는데 파란 하늘도 보이고 기분이 좋더라고요~^^

차체가 높아서 그런지 답답함은 없었어요~

저희는 경차를 타고 있는데 운전하는 입장에서는 캐스퍼도 경차로 나온 차여서 그런지

크게 다를 건 없을 거 같지만 뒷좌석도 이 정도면 넓은 편이고 실내공간이 아늑한 느낌은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^^

시승을 끝내고 카탈로그와 커피 드립백 사은품도 챙겨주셨어요~^^

풀옵션으로 하면 2천만 원대 초반 정도 한다는데 경차 가격이 이렇게 올랐나 싶지만

저는 차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이 정도 기능이면 괜찮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~

캐스퍼 한번 시승해 보고 싶으시면 '캐스퍼 스튜디오' 다녀오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!

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^^

 

☎0505-175-1385

 

<영업시간>

매일 오전 11시~오후 8시

(매월 첫 번째 월요일 정기휴무,

명절 당일 및 익일 휴무)

 

그럼 이만 꼬맹주부 였습니다 : )

다음에 또 가볼 만한 곳 추천해드릴게요!

감사합니다~^^

반응형

댓글